윤상혁님이 집필하신
[3D 캐릭터 모델러를 위한 손맵의 핵심 요소] 편의 내용 중에서
아래 217p의 붉은색의 박스내용이 중복되어 정정합니다.
"빛의 면적에 대한 손 매핑 이해
빛에는 방향과 세기 만큼 중요한 요소가 있는데 바로 빛의 면적과 면적이 나타내는 명도의 그라데이션입니다. 이 부분을 명확히 이해해야만 전반적인 사물의 양감을 잘 나타낼 수 있습니다."
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.
편집 상의 실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비엘북스 드림
문의사항(비엘북스) |
전화 : 070-7613-3606
메일 : vielbooks@vielbooks.com / xsi2maya@naver.com
블로그 : http://blog.naver.com/xsi2maya
홈페이지 : http://www.vielbooks.com
97 페이지 바로 잡습니다. (0) | 2013.11.18 |
---|---|
225 페이지 바로 잡습니다. (0) | 2013.10.30 |
423 페이지 바로 잡습니다. (0) | 2013.10.29 |
댓글 영역